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명백한 불법입니다.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주어 타인이 결제하는 시스템이기에  정보통신망법에 위반됩니다. 이후부터는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겠습니다.

We just lately switched to a brand new login method. Be sure to enter the email you registered with and Keep to the Directions.

어떤 상품을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지는 고객님의 휴대폰 연체기록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기에 고객님이 직접 하시는게 아니라 전적으로 업체가 진행하게 됩니다.

만약 핸드폰 요금이 미납되고 연체가 길어지면 이때에는 신용등급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차라리 대출의 경우에는 상환기간이 길기 때문에 연체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소액결제 현금화를 위해 사용한 이번달 소액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되는 방식이어서 미리 땡겨쓰고 다음달에 지불한다는 점에서 대출과 개념이 흡사하기 때문에 소액결제 대출이라고 표현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단, 환불신청 하는 시기 등에 따라서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고 소액결제가 취소될 수 있어 현금화가 어려울 수 있으니 가급적 충전한 금액을 그냥 사용하는 것을 다날 한도초과 추천드립니다.

삼성페이 앱에 '휴대폰 결제'를 등록하면 온/오프라인에서 휴대폰 소액 결제를 할 수 있는데요.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즉석당첨 이벤트의 경우 시스템으로 랜덤하게 당첨이 결정되는 구조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